지텔프는 지텔프에듀!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 이런 가격 없다!

    기분좋게 구매하는 가격!

  • 저렴하지만 강의는 고퀄!

    지텔프 갓점수 만들어보자!

  • 갓성비 강의 구매하면

    생애 첫 지텔프 응시권은 덤!

※ 강의 구매 시 제공되는 생애 첫 지텔프 응시권을 사용하시면 강의 환불 불가

최고의 선택! 1만원대 갓성비

지텔프 스피킹

※ 지텔프 스피킹 강의엔 ‘생애 첫 지텔프 응시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생애 첫 지텔프 스피킹 응시권이 아니므로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2만원대 갓성비

3만원대 갓성비

[갓성비 강의구매 시 유의사항]

[유의사항]

- 본 강의는 할인 적용이 된 이벤트 상품으로 쿠폰/포인트/기간연장/일시 정지가 불가합니다.

- 본 상품들은 할인 적용이 된 상품으로 강의 수강일이 짧을 수 있습니다.

- 별도 수강 시작일을 지정하지 않을 경우 결제 후 바로 수강이 시작됩니다.

- 교재는 포함되지 않았으며, 별도로 교재를 구매하실 경우 교재 배송 기간을 고려하여 수강 시작일을 선택하여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 ID 및 수강 공유, 응시권 재판매 등의 행위 확인 시 환불 불가를 원칙으로 하며, 타인에게 양도 및 매매 등의 불법공유행위 적발 시 형사 고발 조치가 가능합니다.

[환불이 불가한 경우]

- 강의 수강이 종료되었을 경우

- 강의를 전부 수강했을 경우

- 생애 첫 지텔프 응시권을 사용했을 경우

- 도서 이외의 추가적으로 사은품이 제공되었고, 수령하여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상품 박스를 뜯었을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패키지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응시권 사용 유의사항]

- 해당 응시권은 지텔프를 처음 응시하시는 분들만 적용 가능한 생애 첫 지텔프 응시권(50% 할인)입니다. 한 번이라도 접수, 결제, 응시한 내역이 있으면
이 응시권으로 시험을 접수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해당 응시권은 2024년 지텔프 정기시험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추가접수 기간에도 추가요금 없이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정기시험 접수만 사용 가능합니다. 수시시험, 스피킹, 라이팅 시험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시험 취소 기간이 지났을 경우, 응시권은 취소가 불가합니다.

- 기본적인 규정은 지텔프 시행사의 규정을 따르며, 응시권 취소의 경우 부분환불이 불가합니다.

- 정상접수 기간에 접수를 취소하는 경우, 1~2일 내로 재사용 가능합니다.

- 본 응시권은 비매품이며 타인에게 양도나 판매, 현금거래를 금하며 적발될 시 사용 취소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쿠폰번호 관리 부실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응시권 사용방법]

- 지텔프에듀 내강의실  >  쿠폰입력/포인트  >  쿠폰번호 복사  >  지텔프 시험접수 사이트 정기시험접수  >  응시구분 - ‘할인쿠폰’선택 쿠폰번호 입력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