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문의] 동영상 화면과 소리의 싱크가 맞지 않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오늘 본 상품 0

없음

[동영상문의] 동영상 화면과 소리의 싱크가 맞지 않습니다.

(1) 비디오 출력방식 변경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출력방식’


 


 윈도우 XP:  자동(VMR7) ->VMR9 -> EVR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윈도우Vista 이상 :  자동(EVR) -> VMR7 ->VMR9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02780_2215.png


 (2) 비디오 디코더 변경 ( 재생 중인 동영상이 WMV 일 경우만 해당 )


      1.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WMV3 디코더’ ->  ‘내장 디코더’로변경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02780_2611.png


(3)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오디오/비디오 동기화 유지’ 클릭


    (‘오디오/비디오 동기화유지’ 를 체크 후에도 동일한 경우 다른 작업 진행 시 씽크가 계속 틀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체크를 해제)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02780_306.png



(4)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재 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설치합니다.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02780_3476.png


(5) 통합 코덱등 불필요한 코덱이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코덱과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합 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을 삭제합니다.


 


(6) 동영상 재생중인 상태에서 ‘작업 관리자’를 실행 후 CPU 사용량이 100%가 계속 유지 되는

    경우 PC 최적화 진행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종료 및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제거, 임시폴더 및 레지스트리 정리) 

    이후에도 증상이 동일 한 경우 PC 업그레이드 및 교체 안내를 해야 합니다. 


d885814eef06dcfd5abafd386fb22d7c_1639102780_4016.png
 

FAQ 검색
FAQ 검색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 G-TELP KOREA
  • G-TELP
  • G-TELP Speaking G-TELP Writing
  • G-TELP B2B
  • G-TELP Jr.
  • G-TELP EUD
  • G-TELP 항공종사자 영어구술시험

(주)한국지텔프 대표 김현중 사업자등록번호 110-81-83947 원격평생교육시설 신고 제원격-126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송파-08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화철
ADDRESS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2길 4-7(가락동, 지텔프빌딩) TEL 1577-3836 FAX 0503-8379-2436

COPYRIGHT © G-TELP ALL RIGHTS RESERVED.